반응형



일본의 AV 배우.


이름 : 아소 노조미 (麻生希) / 나이 : 2018년 기준 만 33세

본명 : 시마자키 아야

데뷔 : 2012 년 / 신장 : 170cm / 신체사이즈 : B88-W58-H89 / 가슴사이즈 E

아소 노조미 블로그 주소 : blog.livedoor.jp/nozomi_asou/


이번 마약 관련으로 체포되면서 실제 나이가 공개 되었다. 인터넷에는 나이가 3살 정도 어리게 나와 있었음.





2018년 3월 18일 - 일본 마약단속부가 '아소 노조미'를 체포, 동거하며 교제 중인 6살 연하 남자도 체포.





뉴스에 따르면 각성제 56g(약 360만엔) 외에 코카인, 마리화나 등의 여러 불법 마약을 압수. 계량기구를 발견하고 밀매의 가능성도 예측하고 있다.

아소 노조미는 2016년 각성제 소지혐의 체포 기록이 있다.


살짝 배신감이 든다. 아소 노조미를 좋아했었는데... 일본의 AV 업계 자체는 어찌 할 수 없어도 인생을 막 사는 듯...





아소 노조미는 2017년 겨울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와 같은 자살 유언장을 적었다.

위 내용을 해석하면,.


지금 사무실에서 죽는다. 각성제를 하고 있는건 엉터리다.

집으로 돌아가면 한밤중에 폰으로 알 수 없는 야단을 맞는다.

모르는게 청구되어 살아가는게 지쳤다.

죽기 전에 트위터에 뭔가 쓰면 머리 이상한 취급하는 매니저나 내부 고발을 하려고 생각한다.

자살을 결심했다. 또 참지 않는다. 안녕.


나는 약 따위 하지 않는다. 내 잔고는 42엔 빚 투성이 매니저는 횡령, 사장 친구는 갈취.

그것이 몇 달 몇 년 동안 계속 되었다. 언니도 친구도 없다.

나는 아무것도 안하고 각성제도 하고 있지 않다.

미친 걸레처럼 이용되고 일하고 트위터도 빼앗겼다.

돈도 없고 미래도 없고 더이상 살아가는 것 조차 어렵다.


경찰도 폭력에 협력하고 있다. 여기에 호소하고 싶다. 내부 고발한다.


내가 나쁜것것이이 아니다. 누가 나쁜지 가르쳐 줄게.

자살하기 전에 저를 첮아주세요. 나는 죽음을 결심했습니다.

죽고 해부되면 무죄라는 걸 알 것이다.

안녕. 영원히 안녕.


위 내용을 인스타에 올렸을 때,. 딱 두가지를 생각했다.

미친년 OR 노예


정신 이상자로 몰려 정신병원에 갔다고 들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마약 혐의로 체포 되어서 씁쓸하다.





'아소 노조미'는 2012년 명문대생 8등신 미녀로 AV 업계에 들어왔다.

청순한 이미지와 비쥬얼로 많은 팬이 생겼으나,.. 연기력? 논란으로 호불호가 나눠지게 된 AV 배우다.


2015/16년에 성형을 하면서 이미지가 많이 망가졌고 공장장 '성괴' 라는 별명과 악플이 생겨났다.


AV 여배우로 산다는 것이 제정신으로 힘든 직종?이기에 마약을 했던,.

누군가의 말처럼 AV 업계에 야쿠자가 깊이 개입되어 있기에 일부러 마약을 강제로 투여하고

그로써 그 값을 치루라는 말에 AV 촬영을 했을 수 있다.


AV 업계의 사건 사고의 진실여부는 야쿠자의 개입 때문에 알 수가 없다.

어쩜, 지금의 아소 노조미는 피해자 일 수도...


반응형

+ Recent posts